A/S 접수 방법 안내드립니다. Q&A - 보만공식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A/S 접수 방법 안내드립니다.

보만공식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보만 입니다.


A/S 접수는 서비스센터를 통하여만 접수받고 있습니다.

사용 중 상품 문제가 발생하여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매 후, 얼마 되지 않아 초기 불량이라고 판단시에는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어 초기불량 진단 요청 부탁드립니다.

초기불량 진단으로 판정을 받으신 후, 구매처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단, 초기 불량의 판단은 사용 정도(빈도), 외관 상태 등에 따라 교환/반품이 불가하고, A/S로만 접수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 1566-3031

카카오톡 : 보만

http://pf.kakao.com/_PJzmxl/chat

*카카오 채널 보만 사칭 계정이 있으므로, 링크로 접속해주시거나 [ID : 보만]을 꼭 확인 후, 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량이 많아 괜찮으시다면 카카오 문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67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김**** 2024-04-06 22:31:05 1
5268    답변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보만공식몰 2024-04-09 13:57:26 1
5259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김**** 2024-03-30 19:38:06 2
5262    답변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보만공식몰 2024-04-01 11:16:07 1
5257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민**** 2024-03-25 21:53:4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