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보만코리아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다치시진 않으셨는지 걱정입니다. 만약 사용 중 다친곳이 있으시다면 충분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리며, 치료 영수증은 모아두신 후 추후에 고객센터에 처리방법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찍어두신 사진은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상담원분께서 확인 후 답변 주실 예정입니다.
카카오톡에 친구찾기 "보만"을 검색하시어 채팅하기 누르시고 사진첨부와 함께 해당증상 문의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는 bomannas@bomann.co.kr로 사진첨부 해주시면 상담원분께서 확인처리 도와주실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최대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보만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스팀다리미 사용한 후에 콘센트에서 코드를 빼는 과정에서
불꽃이 물 뿜듯이 타다다닥 튀어오르면서 손과 옷에 튀며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확인해보니 다른 칸에 꽂혀져 있는 아이폰 충전기는 멀쩡하였고 스팀다리미에만 문제가 있는 걸 보니,
거주지 내에 콘센트에는 이상이 없는 거 같습니다.
'집꾸미기'에서 구매했고 현재는 제품이 사이트에서 내려가있는 상태여서 여기에 문의드립니다.
사진은 피드백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