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고객님의 주문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워, 하단 링크 (고객지우너팀)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A/S 문의 혹은 구성품 구매 문의는 카카오톡에 하단 링크를 접속하여 채팅하기로 문의 남기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 '보만' 검색)
http://pf.kakao.com/_PJzmxl/chat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회사 창립기념일 선물로 보만여행용 스팀다리미를 신청해서 받았는데..
스팀이 안나와요! 스팀도 안나오고, 다리미기능도 안됩니다!!
AS전화도 연결이 안되고, 홈페이지에 AS접수도 입력이 안되어 후기에 남깁니다.
이메일로 회신 좀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